생활방역 전문브랜드 'KLEAN-19'

브랜드 소개


KLENA-19은 포스트 코로나시대의 생활방역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첫번째로 국내 유일의 에탄올 75% 다용도 알코올 티슈(환경부 적합 판정)를 제작하였고 두번째 시리즈로 에탄올 70%인 클린 손 소독겔 CAIRS(케어스)를 제작했습니다.

특히, 케어스 손소독겔은 식약처인증 뿐 아니라 미국의 FDA인증도 받은 아주 퀄리티 높은 제품입니다.


요즘 방역 관련 상품들이 호황을 누리면서 상품도 없이 영업을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은데, 저희 KLEAN-19은 공장에서 1일 5만개씩 생산, 항시 재고를 보유하고 있고, 폐렴균, 인플루엔자균 등을 99.9% 살균하는 시험성적과, 환경부 안전기준 적합확인을 받아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동남아 등에 정식 수출을 함으로써 K-방역에 앞장서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자랑스러운 Made in Korea 제품으로 입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로 코로나 이전으로는 이제 돌아갈 수 없다고들 합니다. 이제는 휴대폰, 컴퓨터 키보드/마우스, 책상, 대중교통, 대형 건물, 헬스장, 종교시설 등 다양한 일상생활 중에 자연스럽게 세균에 노출될 수 있는데 자주 손을 씻는 것만으로는 안심할 수 없으므로 KLEAN-19을 휴대하시고 언제, 어디서나 한번 더 살균소독하세요~

Re-Creation with Recre


2020년 6월, 국내에 거의 유일무이한 에탄올 75% 살균 소독 티슈 KLEAN-19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KLENA-19을 통해 그간 막연하게 알고 사용하던 살균티슈와 항균티슈의 차이점을 알게 되었고, 요즘같이 코로나로 인한 생활방역이 중요한 시기에는 정말 티슈 하나도 용도에 맞게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새삼 느끼고 있답니다.

통상 우리가 알고 있는 항균티슈는 방부제 등을 사용해서 티슈에 균이 안생기는 것으로 살균효과는 거의 없고 살균티슈는 항균은 물론이고 닦는 곳의 세균을 소독, 제거하는 티슈로보통 에탄올이 최소 60%이상, 최적은 70% 수준으로 함유되어야 제대로 된 살균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중요한 시기에 에탄올 75% 다용도 알코올 티슈 KLEAN-19이 아주 든든하게 느껴집니다.


[With Recre]

   - 제품, 기술력, 브랜드를 활용한 온라인 전략 수립

   - 상세페이지 및 영상 제작

   - 바이럴, 체험단, SNS, 포털 광고 및 B2B 홍보 진행 등 

   -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커뮤니티 노출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기존에 쉽게 사용하던 티슈도 살균티슈, 소독티슈, 항균티슈 등 필요한 용도에 적절한 효과가 있는지 꼼꼼히 확인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 

특히, 살균 효과 99.9%라고 홍보하고 있는 차아염소산수를 주원료로 하는 다양한 살균 제품들은 잘못 사용하면 인체에 매우 치명적인 위험이 될 수 도 있기 때문에 최소한 '미산성 차아염소산수'인지 반드시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